
도움 서비스
HELPER SERVICE
어려운 관청 업무와 독일어 서류
쉬운 방법을 찾으신다면 Too Easy!
독일어로 작성하기 어려운 서류들, 통역기를 이용해도 어려운 독일어 때문에 관청이나 중요한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간단한 거주지 등록부터 수당 신청, 전화 협의 등 다양한 상황에서 저희가 대응해 드립니다.
Too Easy 서비스 종류

전화 통역
고객의 상황과 입장에 맞게
고객을 대변해 드리는 전화 통역

관청 업무
거주지 등록(Wohnsitzanmeldung),
거주자 주차증(Bewohnerparkausweis) 등

수당 신청
아동수당(Kindergeld),
부모수당(Elterngeld),
실업수당(Arbeitslosengeld) 등



의료 보험
INTER 등의 사보험부터 TK 등의
공보험까지 빠르게 가입 신청
주택 수배
고객의 선호 사항에 맞는 주택을 찾아
계약할 수 있도록 임대인과 협의
연말 정산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 세무사가 신청하는 개인연말정산(Steuererklärung)
* 동행이 필요한 경우, 동행 서비스를 별도로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 절차
01
원하시는 서비스에 대해
문의해 주세요.
저희가 안내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04
My Project 페이지를 통해
질의응답과 서류 업로드 등을
진행해 주세요.

02
안내 메일이나 공지 사항에서
안내된 필요 서류 등을 확인하시고
준비가 완료되시면 결제해 주세요.

03
저희가 고객님만을 위한
My Project 페이지에
초대해 드립니다.

05
서비스 진행 절차와 과정이 My Project 페이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Too Easy는 비자 신청을 대행할 뿐,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상황에 맞춰 서류를 정리하고 최적의 조건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다만, 비자 승인에 대한 최종 판단은 관청의 권한이며, 예상 처리 기간도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결과에 대한 보장은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청자의 조건에 따라 관청의 반려 또는 거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의 체류 조건 미충족, 서류 누락, 과거 이력 등으로 인해 관청이 서류 보완을 요청하거나 비자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Too Easy는 행정적·환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위해 저희 서비스 약관과 환불 정책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Too Easy의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라도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